회원관련문의

HOME > 회원관련문의
FAQ 검색
FAQ 검색

회원관련문의 목록

  1. Q

  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회원님의 아이디로 로그인 하신 후 홈페이지 좌측 메뉴 [마이페이지]에서 [회원탈퇴]를 클릭하시어 비밀번호 입력 후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 


    [회원탈퇴시 유의사항]

    1. 미수금이 있을 경우에는 탈퇴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 

    2. 회원 탈퇴 후 30일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합니다. (이를 위하여 회원님의 구매정보는 30일간 보관되며, 이후에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) 

    3. 회원님의 DH몰 주문정보는 교환/반품/환불 및 사후처리 등을 위하여 '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'에 의거한 DH몰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. 

    4. 탈퇴 이후에는 회원님의 개인정보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2. Q회원 ID/PW를 잊어버렸습니다.

    A

    홈페이지 상단 카테고리 좌측에 위치한 [메뉴바] - [정보찾기]를 클릭하신 후,

   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메일을 입력해주시면 해당 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.

  3. Q

    회원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

    A

    고객님의 회원정보는 로그인하신 후 우측 상단 메뉴의 [정보수정]에서 비밀번호 확인 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  

  4. Q

    DH몰의 회원이 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?

    A

    1. DH몰 내 제품을 구매하실 때마다 개인정보를 별도로 입력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 

    2. 주문내역, 결제내역, 발송현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3.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4. 커피머신, 그라인더, 제빙기 등의 카페 장비와 데크오븐, 컨벡션오븐, 발효기, 반죽기 등의 베이커리 장비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5. 신상 카페 창업 패키지 등 가장 빨리 DH몰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6.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

고객센터 카톡상담